스포츠 월드 (1362)
축구 (644)
야구 (264)
농구 (69)
배구 (22)
격투기 (76)
테니스 (23)
골프 (14)
스포츠 일반 (69)
프로토 & 토토 (126)
E-스포츠 (7)
issue & fun (26)
방송 연예 (18)
자격증 취업 정보 (4)
2,426,528 Visitors up to today!
Today 21 hit
Yesterday 100 hit
Flag Counter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6.01.23 17:26
  

추신수 아버지 사기혐의로 5년구형!

추신수아버지가 채무를 갚지못해 결국 형사재판에 서게되다...


메이저리그에서 활약중인 추신수 선수는 2년전 텍사스와 1억달러가 넘는 장기계약에 성공해 스포츠재벌이 되었는데 추신수 아버지는 사업빚 5억원을 갚지 못해 결국 검찰이 사기혐의로 징역5년과 추징금5억원을 구형해 화제가 되는 상황 입니다.


추신수 아버지가 받은 검찰구형은 이례적으로 높은 형량인데요 검찰측은 추씨가 죄를 뉘우치거나 반성하는 기미가 없어 징역5년이라는 비교적 높은 형량을 구형 한 것으로 밝혔습니다.




우울해 보이는 추신수 


추신수아버지는 왜 사기혐의로 검찰에서 징역5년형을 구형 받았을까요?

보통은 아버지가 채무가 있어 이를 갚지 못하면 경제적으로 여유가 있는 아들이 이를 대신 갚아 형사책임을 벗어나는게 관례인데 추신수는 경제적 여유가 있는데도 왜 아버지에 대한 이번사건을 방관했던 것인지 궁금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추신수와 추신수아버지의 사이가 소원해진 것인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 걸까요?



검찰관계자의 말에 의하면 추신수아버지는 범법행위를 하고도 반성의 기미가 없어 죄질이 불량해 징역5년이 구형되었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그간 빌린 5억원에 대해 변제의사가 없었고 갚을려고 하지도 않았다는 얘기 입니다.


이에 추신수아버지의 입장은 빌린 것이 아니라 피해자가 사업에 투자한 것이라 주장하는데요 피해자 측은 이미 민사소송에서 승소해 투자가 아닌 빌려 준 것으로 확인이 되었고 민사소송 승리후에도 추신수아버지가 변제를 하지않자 형사고소를 한 것으로 밝혀 졌습니다.



추신수선수는 얼마전 7년 1,300억원에 이르는 장기계약을 체결해 한해 연봉으로만 200억원을 받는 그야말로 스포츠재벌인데요 그의 수입을 생각하면 5억원 정도는 아버지를 위해서 써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드는데 추신수는 아버지의 채무를 갚아주지 않아 추신수아버지가 형사재판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물론 아들이 아버지의 빚을 갚을 의무는 없지만 우리의 사회상규에 비춰보면 아들이 경제적 여유가 있으면 의례 아버지의 채무는 갚아주는 것이 도리인데 추신수가 그렇게 하지 않은 이유에 대해 설왕설래하는 분위기 입니다.



추신수를 훌륭한 메이저리거로 키워낸 추신수 아버지도 과거 복싱과 수영을 한 아마추어 선수였다고 하는데 이렇게 추신수 아버지도 운동선수 였기에 추신수를 강하게 키워내지 않았나 하는 생각 입니다.


하지만 이제 추신수 아버지가 시기혐의로 형사재판을 받게 된 이상 이번사건은 돌이킬수 없게 되었고 추신수 아버지가 저지른 행위는 둘째치고 스포츠스타인 추신수도 대중들의 비난은 피할수가 없는 처지가 되었습니다.


추신수는 얼마전 라디오스타에 싯가6천만원이 넘는 손목시계를 차고 나와 화제가 되었고 당시 김구라가 추신수의 시계에 언급하자 추신수는 돈 많이 벌잖아요 하면서 시크하게 넘어간 적이 있는데 돈 많이 버는 아들이 아버지가 5억원을 갚지 못해 형사재판까지 받게 되기까지 왜 방관만 하고 있었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 부분 입니다.


추신수아버지와 추신수 두부자 사이에 그간 어떤 일들이 있었는지 대중들은 알지 못하지만 추신수가 이렇게 하기까지 말못한 사연이 있다손 치더라도 대중의 인기를 한몸에 받는 스포츠스타가 이번일처럼 가족의 안좋은 일로 언론에 오르내리는 것은 대중들이 좋게 볼일 만무하니 어떻하든 좋게 마무리 되었음 하는 바램이고 추신수아버지도 이번일로 반성을 하고 아들을 위해서라도 바르게 사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