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월드 (1362)
축구 (644)
야구 (264)
농구 (69)
배구 (22)
격투기 (76)
테니스 (23)
골프 (14)
스포츠 일반 (69)
프로토 & 토토 (126)
E-스포츠 (7)
issue & fun (26)
방송 연예 (18)
자격증 취업 정보 (4)
2,398,208 Visitors up to today!
Today 83 hit
Yesterday 90 hit
Flag Counter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6.01.25 06:45
  

복면가왕 박남정! 복면가왕 자두 출연!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1월24일 방송분)에서 향수를 젖게 만드는 가수 박남정,자두가 출연 했습니다.


박남정은 1980년대 댄스열풍을 일으킨 우리나라 1세대 댄스가수이고 자두는 독특한 노랫말과 음색으로 마니아층을 보유한 토톡 튀는 가수 였는데 이들이 복면가왕에 출연해 시청자들의 가슴을 향수에 빠지게 했습니다.


비록 복면가왕에 출연한 박남정 자두는 1라운드에서 탈락을 하게 되었지만 올드팬들에겐 반가운 얼굴이었고 오랜만에 무대에 다시 서는 이들이 반갑기만 했습니다.




또한 국가대표 스포츠댄서 박지우는 국가대표란 복면가왕 다티을 달고 출연해 화제가 되었고 레드벨벳의 웬디는 메텔로 출연해 철이와 맞붙기도 했습니다.


복면가왕 능력자 vs 별밤(자두) 조갑경 홍서범 "내사랑 투유"

복면가왕 1라운드 첫무대로 능력자와 별밤의 대결이 이루어 졌고 이들은 홍서범 조갑경이 25년전 발표한 "내사랑 투유"를 불렀습니다.


복면가왕 능력자 vs 별밤 자두 듀엣곡 "내사랑 투유" 다시보기




내사랑 투유를 맑고 고운 하모니로 불러준 별밤 자두와 능력자는 박빙의 승부를 펼쳤고 판정결과 52대47로 능력자가 승리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상으로 능력자가 승리해 능력자는 2라운드에 진출했고 복면가왕 별밤 자두는 아쉽게 탈락 했지만 결혼후 방송계를 떠나 있던 자두의 모습을 오랜만에 보니 십수년전으로 시계바늘을 돌려 놓은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복면가왕 별밤 자두는 솔로곡으로 민해경의 "그대 모습은 장미"를 아주 상큼 발랄하게 불러 주었습니다.


자두하면 깜찍하고 발랄한 음색과 귀엽고 솔직한 노랫말을 불러 당시 20대초반 여성들의 마음들을 여과 없이 표현해 주곤 했는데 이제 어느덧 30대 중반의 아줌마 가수가 되었더군요;;

하지만 아직도 곱고 청량한 음색을 간직하고 있어 다시 가수로서 활동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기를 기대해 봅니다.^^


복면가왕 아기강시 박남정 vs 네모의꿈 

복면가왕 두번째 무대로는 아기강시와 네모의 꿈이 듀엣곡으로 김승진의 "유리창에 그린 안녕"을 불러 주었습니다. 김승진의 유리창에 그린 안녕 이곡도 1990년에 발표된 곡으로 벌써 26년이 지났네요 김승진은 1980년대에 고고생 신분으로 데뷔하며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하이틴 스타 출신이죠 얼마전 불타는 청춘에 출연해 오랜만에 TV화면을 통해 볼수 있었는데 복면가왕에서 듀엣곡으로 선곡되니 감회가 새롭네요^^


복면가왕 아기강시 박남정 vs 네모의꿈 듀엣곡 "유리창에 그린 안녕" 다시보기




복면가왕 아기강시가 박남정 이였다니! 복면가왕 패널 김구라는 아기강시와 네모의꿈이 듀엣곡을 부르고 난후 아기강시가 박남정임을 이미 알고 질문을 하더군요. 

김구라 센스는 쥑이네요. 박남정은 1980년대말에 혜성같이 등장해서 마이클잭슨의 문워크를 환상적으로 추곤했는데 당시 댄스가스가 드물던 시기라서 남자는 박남정,여자가수는 김완선이 댄스쪽은 꽉 잡았었죠.(^^)/


아기강시 박남정과 네모의꿈 1라운드 결과는 61대38로 네모의꿈이 승리를 거두고 2라운드에 진출했고 복면가왕 아기강시는 솔로곡으로 이승철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부르며 정체를 공개하게 되었습니다. 복면가왕 아기강시가 박남정으로 밝혀지자 패널들은 일제히 일어나 선배에 대한 예를 갖추며 기립박수로 환영해 주었답니다.^^


복면가왕 음악대장 vs 국가대표(박지우)

복면가왕 세번째무대로는 음악대장과 국가대표가 나와 김종찬이 부른 토요일은 밤이 좋아를 흥겹게 불러 주었습니다. 이들이 부른 듀엣곡 "토요일은 밤이 좋아"는 1987년에 발표된 곡으로 김종찬은 이곡의 히트로 이듬해 골든디스상을 받기도 했으며 당시 중고생 수학여행때 버스안에서 떼창으로 인기를 끌었고 대학생들 MT때도 즐겨 부르던 노래였죠.

지금은 목회자의 길을 걷는 가수 김종찬의 토요일은 밤이 좋아...거의 30년이 다된 노래인데 지금 들어도 흥겹긴 마찬가지네요!


복면가왕 음악대장 vs 국가대표(박지우) 듀엣곡 "토요일은 밤이 좋아" 다시보기




음악대장과 국가대표의 듀엣곡이 끝나고 결과가 나왔는데 조금 격차가 컷네요.

결과는 79대20으로 음악대장의 대승...패배를 한 국가대표는 솔로곡으로 김정민의 슬픈언약식을 불렀는데 듀엣곡보다 조금 더 안정된 감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패배를 한 국가대표는 복면을 벗고 정체를 밝혀야 되는데요 복면속으로 나타난 얼굴은 낯선 얼굴...사회자 김성주의 소개에 의하면 전 스포츠댄스 국가대표 박지우라고 했고 패널들은 격투기선수 김동현으로 믿고 있었는데 조금은 멘붕이 온 느낌 이었습니다.

저같은 댄스스포츠 무지랭이에겐 생소한 얼굴과 이름이지만 스포츠댄스계에선 아주 유명한 선수더군요 세계선수권 우승 경력도 있고... 박지우는 결혼을 자신의 제자와 해 화제가 되었던 적도 있었습니다.




복면가왕 메텔(레드벨벳 웬디) vs 철이

복면가왕 마지막 무대는 은하철도999 더비경기인가요? 메텔과 철이가 함께 등장 했네요!

은하철도999는 일본 만화영화로 우리나라엔 1980년대 초반에 방영되어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만화영화 입니다.

은하철도999는 매주 일요일 아침에 방영 되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늦잠꾸러기들도 은하철도999 보느라고 일찍 일어나는 헤프닝들이 일요일 아침이면 벌어지곤 했었죠...이걸보고 자란 이들이 벌써 불혹의 나이를 훌쩍 넘긴 중년이 되었네요;;


복면가왕 메텔(레드벨벳 웬디) vs 철이 듀엣곡 여행스케치 "운명" 다시보기




복면가왕 메텔과 철이가 부른 듀엣곡은 여행스케치의 운명이었고 능력자와 별밤의 듀엣곡과 더불어 가장 잘 불렀던 무대가 아니었나 합니다.

메텔 철이의 감미로운 화음 만큼이나 승부의 추도 박빙인 53대46의 결과가 나왔고 승리는 철이에게 돌아 갔습니다.

패배를 한 메텔은 솔로곡으로 보보의 늦은 후회를 불러 주었고 이날 패널로 나온 육성재의 육감대로 레드벨벳의 웬디가 메텔의 정체였습니다.

레드벨벳은 2014년 데뷔한 웬디,아이린,슬기,조이,예리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으로 이번 골드디스크 시상에서 디지털음원부문 본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아무튼 이번주 복면가왕 컨셉은 향수가 아니었나라는 생각을 해 보게 되네요.

오랫동안 무대에서 보지 못했던 박남정,자두가 등장하고 복면 컨셉을 은하철도999의 철이와 메텔도 등장해 추억팔이 하기에 안성맞춤인 주일 오후가 되었던 듯 싶습니다.(^^)

다음주 복면가왕에서 능력자,네모의꿈,음악대장,철이의 정체가 밝혀 질텐데 벌써 다음주가 기대 됩니다.^^ 그럼 활기찬 한주 보내시고 다음주에 뵙도록 해요~ bye bye!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