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월드 (1362)
축구 (644)
야구 (264)
농구 (69)
배구 (22)
격투기 (76)
테니스 (23)
골프 (14)
스포츠 일반 (69)
프로토 & 토토 (126)
E-스포츠 (7)
issue & fun (26)
방송 연예 (18)
자격증 취업 정보 (4)
2,426,528 Visitors up to today!
Today 21 hit
Yesterday 100 hit
Flag Counter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6.01.25 21:07
  

육룡이 나르샤 무극 연향 분이를 만나다.

육룡이 나르샤 1월25일 방송분에서는 무극 연향과 분이가 만나는 장면이 예고편을 통해 알려졌고 분이는 오빠인 이방지(땅새)가 엄마 연향을 구해줄거라고 말하지만 연향은 내가 곧 무명이라며 다시는 찾지 말라고 말하게 된다.


비밀조직 무명의 수장인 무극 연향은 어차피 무명조직에 들어올때 자식들을 버렸거나 죽은줄 알았으니 새삼 놀라운 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무명을 위해 모정을 끊어야 하는 삶이라고 생각하니 안타깝기만 하다.


이제 분이와 땅새는 그들의 반대세력인 무명조직과 싸워야하는데 엄마와 자식간에 어떤 결말이 날지 궁금하지 않을수 없고 또한가지 궁금한 점은 분이 땅새의 아빠가 길선미일까 라는 점이다.




어릴적 길선미가 땅새를 구해 장삼봉에게 맡긴점이나 분이 땅새를 죽이라는 무명의 명에도 불구하고 땅새와 분이가 죽었다고 거짓을 고한점등 과거 무극 연향이 길선미와 연인사이였다고 해서 그렇게까지 분이 땅새를 지켜주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하지만 길선미에게선 분이 땅새를 바라보는 시선에 부정이라곤 느껴지지 않아 이또한 의문이 들게하는 부분이다.



분이 땅새 엄마 연향이 비밀조직 무명의 수장이라고 밝혀 졌으나 아직도 연향의 과거 행적에 대해선 화사단 수장 초영 지천태의 어릴적 동무였다는 점과 길선미와 과거 러브라인을 타던 관계였다는 점 이외엔 알려진게 없어 더욱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실정이다.

무극 연향의 정체가 모두 드러나면 분이 땅새의 아빠가 누구인지 알게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다. 갠적으로 길선미가 땅새 분이의 아빠였음 좋겠다. 배우 박혁권이 너무 맘에 들어...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과 무휼의 러브라인 성사될까?

지난주 방송분에서 척사광을 구해준 무휼과의 첫만남이 서로에게 호감으로 비춰지며 무휼 척사광의 러브라인에 관심에 쏠리는 상황인데 공양왕의 애첩인 척사광이 과연 무휼의 사랑을 받아줄지 아직까진 미지수이다.


육룡이 나르샤 척사광 자신을 구해준 무휼을 향해 환한 미소를 짓는 척사광 한예리...


육룡이 나르샤 무휼. 무휼도 이러한 척사광을 향해 환한웃음으로 화답하는데... 무휼과 척사광의 러브라인이 극후반을 달리고 있는 육룡이의 관심사이기도 하다.


육룡이 나르샤 무휼 척사광, 무휼은 척사광을 집으로 바래다주며 관심을 표하게 되는데...

분이의 관심도 못받아온 무휼이 척사광과 사랑하는 연인사이로 발전하길 개인적으로 바라는 바이다.


그리고 삼한제일검 이방지와 곡산검법의 전수자 척사광의 최후의 승부는 어떤 결말이 날지... 현재로선 척사광의 검술이 한수위인 것으로 보이는데 이들의 대결과 무휼사이의 갈등구조가 흥미요소로 전개될 듯 싶다.

아마도 이방지가 척사광과의 대결에서 패하고 죽음을 맞이한 뒤 무휼이 삼한제일검의 칭호를 얻게 되는 것은 아닐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