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월드 (1363)N
축구 (644)
야구 (264)
농구 (69)
배구 (22)
격투기 (76)
테니스 (23)
골프 (14)
스포츠 일반 (69)
프로토 & 토토 (127)N
E-스포츠 (7)
issue & fun (26)
방송 연예 (18)
자격증 취업 정보 (4)
2,460,631 Visitors up to today!
Today 14 hit
Yesterday 30 hit
Flag Counter

daisy rss
tistory 티스토리 가입하기!
2013.04.18 23:14
  
프로토 32회차 K리그클래식 8라운드 경기력분석 예상

K-LEAGUE CLASSIC

K리그 클래식 리그스탯
홈팀기준 승무패 발생비율: 승37.5% 무37.5% 패25%
이변경기 발생율: 48경기중 14경기 이변성 결과로 이변율 29.2%
홈팀경기력 54.17 원정팀경기력 46.19 홈어드벤티지 1.17배
경기당슈팅수 20.2개 경기당 유효슈팅수 10.7개 경기당득점 2.44골

 

K리그클래식 경기력 순위

서울의 경기력은 여전히 상위스플릿 진입이 가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실제 리그순위는
강등권 이군요...ㅎㅎ
이번 대구와의 홈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한다면 대대적인 수술을 해야 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프로토32회차 K리그클래식 8라운드 매치업별 경기력비교





프로토32회차 K리그클래식 8라운드 경기력평점 & 국내배당

지금까지 패배를 당하지 않은 팀이 포항과 경남인데 과연 이들 팀들이 8라운드에서도 무패기록을 이어
갈수 있을까요?
아마도 주중경기를 치르지 않은 제주를 상대하는 포항보다는 약체 강원을 상대하는 경남이 무패행진을
이어갈 가능성이 조금 더 높아 보이지 않겠나 하는 생각 입니다.
서울은 반드시 승리를 해야할 경기이고 인천과 전북은 빡빡한 승부가 될듯 하네요~
전남과 부산의 경기는 박빙의 승부로 예상되며 무(승)정도의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울산 대 성남... 성남이 수비를 상당히 두텁게 하고 경기를 하더군요... 이중수비진에 이은 역습전략을 주로
사용하는데 서울이 성남의 이중수비를 뚫어내지 못하며 무릎을 꿇었는데 울산은 장신 타겟형 스트라이커인
김신욱이 있어 서울보다는 효율적으로 성남을 상대하지 않을까 싶네요^^

K리그클래식 팀경기력 및 팀별 스탯

※필자주-형식적경기력은 결과중심 실질적경기력은 내용중심으로 두경기력을 종합해 팀경기력 산출

◇ K리그 클래식 8R 중계일정◇
4.20(토) 14:00 포항:제주 (스틸야드) - SPOTV+(생), 네이버(생), 다음(생)
4.20(토) 14:00 서울:대구 (서울월드) - SBS ESPN(생), tbs 교통방송(생), 네이버(생), 다음(생)
4.20(토) 14:00 대전:수원 (대전월드) - KBS N(생), CMB 대전(생), 네이버(생), 다음(생)
4.20(토) 16:00 인천:전북 (인천축구) - CJ헬로비전 인천(생), SPOTV+(생), 네이버(생), 다음(생)
4.21(일) 14:00 경남:강원 (창원축구) - 경남 MBC(생), SPOTV+(생), 네이버(생), 다음(생)
4.21(일) 15:00 전남:부산 (광양전용) - *
4.21(일) 16:00 울산:성남 (울산문수) - SPOTV+(생), 네이버(생), 다음(생)

◇ 출전정지 명단 ◇
부산 윤성효 감독(퇴장) 4/21(일) 전남-부산
전북 박원재(퇴장) 4/20(토) 인천-전북
수원 오장은(경고2회 퇴장) 4/20(토) 대전-수원

 

프로토32회차,K리그클래식 8라운드,경기력분석,예상,팀별스탯,포항 제주,서울 대구,대전 수원
인천 전북,경남 강원,전남 부산,울산 성남,중계,순위,K리그스탯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